포커 기본: 카지노가 포커에서 돈을 버는 방법
클럽이 현금 수입에 몰두하고 있는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룰렛, 블랙잭, 바카라 또는 오프닝과 같은 모든 게임은 일반적으로 하우스 에지로 언급되는 도박 클럽을 위해 가공된 이점을 즐깁니다. 코인카지노
가장자리는 일반적으로 몇 가지 비율 초점(한 게임에서 시작하여 다음 게임으로 다양함) 주위에 있으므로 상당한 시간 동안 도박 클럽이 현금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룰렛에 1,000달러를 걸 때마다 하우스는 약 30달러를 벌었습니다.
어쨌든 포커는 독특합니다.
포커
웹이든 라이브이든 상관없이 게임은 하우스와 대결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다른 플레이어들과 플레이하고 그들로부터 현금을 얻거나 그들이 당신에게서 현금을 얻습니다. 그러나 도박 클럽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퍼스트카지노
갬블링 클럽은 누가 이기고 지는지에 대한 개인적인 이해 관계가 없으며 공급 업체는 카드를 흥정하고 게임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거기에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이 클럽에 어떤 도움이 될까요? 갬블링 클럽은 포커에서 어떻게 현금을 가져오고 무엇이 그들을 위해 경쟁을 조정하고 현금 게임 테이블을 유지하도록 합니까?
이 질문에 대한 응답은 일반적인 포커 경제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는 작은 네 글자 단어입니다. 그 단어는 RAKE이고 우리는 집 앞에 쌓여 있는 나뭇잎을 얻는 데 사용되는 파기 도구에 대해 논의하지 않습니다.
포커에서 "레이크"는 평가와 같이 거의 모든 머니 게임 팟 또는 경쟁 섹션 요금에서 클럽이 유지하는 현금 수준입니다.
레이크 포커
포커에서 갈퀴의 그림입니다. 약 2-10%는 게임 실행을 위해 클럽이나 벤더로 이동합니다.
이 기사의 추가로 이 주제를 더 자세히 조사하여 플레이어의 관점에서와 마찬가지로 도박 클럽에서 더 나은 레이크의 미묘함을 명확히 할 것입니다. 갬블링 클럽이 포커에서 현금을 가져오는 방법뿐만 아니라 레이크가 포커 플레이어로서의 주요 관심사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더존카지노
포커에서 레이크의 기본 이해하기
느긋한 포커 플레이어는 도박 클럽이 포커에서 현금을 가져오는 방법을 고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들어와서 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이상적으로는) 주머니에 동행한 것보다 더 많은 현금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이 데이터가 귀하에게 특별한 의미가 없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레이크와 기능을 얻는 것은 여전히 좋습니다.
현금 게임 - CAP 대 CAP 레이크 없음
머니 게임에서 노리미트 홀덤, PLO 또는 기타 다른 유형의 포커 여부에 관계없이 레이크는 승자에게 넘어가기 전에 엄청나게 많은 팟에서 제거됩니다.
많은 클럽에서 적절한 비율로 모든 아웃 포트의 2%에서 10% 사이입니다. 이 두 가지 제한은 매우 드물며 많은 게임에서 3%에서 5%의 레이크를 지불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특정 갬블링 클럽의 기준에 따라 모든 단일 포트에서 제거할 수 있는 레이크 측정에 대한 최대 한도가 추가로 있습니다.
개인이 매우 깊은 스택(500개 이상의 메이저 블라인드)으로 앉는 것이 일반적이며, 이러한 두 명의 플레이어가 결국 올인 상황에 있다고 가정하고 최대 레이크에 상한선이 없는 것은 그들에게 엄청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몇 가지 장면은 제한 없음 규칙과 함께 진행되지만 플레이해야 하는 게임은 아닙니다.
명확성을 위해 빠른 모델을 살펴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당신은 $ 1/$ 2 게임을 하고 있고, 비슷한 스택을 가진 한 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프리플랍에 $300를 모두 넣는 올인 상황에 빠지게 됩니다.
레이크가 10달러 상한선으로 5%로 설정되어 클럽 관리에 대해 지불하는 가장 극단적인 금액은 승리한 각 팟에서 10달러가 될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그럴 수도 있겠지만 이 모델과 같이 갬블링 클럽이 레이크에 상한선이 없고 올 아웃 팟이 $600라고 가정하면 메인 상황보다 몇 배나 많은 $30를 지불해야 합니다.
시간당 요금 선택
이전에 언급된 갈퀴 수집 방법이 캐쉬 게임으로 가장 유명하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클럽의 일부는 대체 모델을 사용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테이블에 자리를 찾기 위해 시간당 요금을 지불해야 하는 게임에 빠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플레이할 때 팟에서 현금을 가져오지 않을 것이며, 다시 생각해보면 적절한 요금을 지불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선택 중 어느 것도 더 낫거나 더 끔찍하지 않으므로 이를 대체 모델과 비교하여 보고 그 현실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지분에 따라 대조
이 대화에 비추어 볼 때 대부분의 작은 컷오프 게임이 실제로는 더 높은 게임보다 더 끔찍하다는 사실을 언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1/$ 2 게임에서는 종종 5% 이상의 레이크와 진정으로 높은 상한을 갖게 됩니다. 더 높은 컷오프 테이블은 일반적으로 약 3%의 레이크를 가지며 상한도 마찬가지로 스테이크에 비해 낮습니다.
작은 지분을 가진 플레이어에게는 이것이 합리적이지 않은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비즈니스 관점에서 이것이 왜 그것을 확인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플레이 여부와 상관없이
작은 지분을 가진 플레이어에게는 이것이 합리적이지 않은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비즈니스 관점에서 이것이 왜 그것을 확인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 2 또는 $ 100 블라인드로 플레이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실제로 테이블을 소유하고 있으며 게임의 모든 차이를 만들기 위해 일관된 판매자 존재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라인을 따라 더 낮은 한계에서 실용적으로 만들기 위해 클럽은 블라인드와 달리 더 높은 레이크를 사용하여 관리를 제공해야 합니다.
대회
경쟁은 플레이어가 칩을 구하고 현금 단계에 도달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보다 오래 살기 위해 시도하는 완전히 다른 디자인입니다. 따라서 칩 팟은 재정적 가치가 없으며 클럽은 실제 현금 게임에서와 같은 방식으로 레이크를 얻을 수 없습니다.
모든 것이 동일하다면 경쟁 레이크는 선행 투자의 일부로 조기에 지급됩니다. 예를 들어, $100 경쟁은 종종 $110 또는 $120의 선행 투자를 합니다.
포커 대회에서 레이크
포커 대회에서 갈퀴의 그림입니다.
$100에 추가된 $10 또는 $20는 마찬가지로 갈퀴이며 상금 풀로 가지 않습니다. 이 금액은 도박 클럽에서 보관하고 행사를 정리하는 데 드는 비용을 충당하는 데 사용됩니다.
경쟁을 하고 레이크에 집중한다고 가정하면 웹 기반 게임이 정기적으로 라이브 게임보다 훨씬 더 적은 레이크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낮은 판돈에서 그렇습니다.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