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머신의 종류
수하물 컨베이어 벨트에 도착하기도 전에 라스베이거스에서 게임기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매캐런 국제공항의 각 터미널에는 작은 공간이 있습니다. 렌트카를 구입하면 주유를 위해 멈추고 잡동사니 매장에서 오프닝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최첨단 가이드라인을 준수한다고 가정할 때 여관 클럽에 도착하기도 전에 이 모든 것이 완료됩니다. 게임 공간의 약 80%는 공간에, 20%는 테이블 게임에 사용됩니다. 오리엔탈게이밍
방은 24개의 수면 통제 센터의 안도하는 중얼거림과 분리되어 조용했다.
세계 최대의 도박 기계 제조업체 중 하나인 Bally Technologies는 스트립에서 남쪽으로 3마일 떨어진 곳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내가 3월 중순에 Bally를 방문했을 때, 조직의 수석 쇼케이스 책임자인 Mike Trask는 몇 게임을 하기 위해 조직의 전시 구역으로 나를 데려갔습니다. 클럽 바닥의 혼돈과 대조적으로 Bally의 전시 구역은 모든 의도와 목적을 위해 금욕적이었고, 조명은 낮고 방은 24개의 휴식용 콘솔의 편안한 중얼거림과 분리되어 있었습니다.
갈색 머리에 키가 큰 30대 Trask는 Bally의 ProWave 국에 소개된 조직의 새로운 Friends 테마 게임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게임은 부드럽고 42인치 구부러진 제어 센터입니다. 컴패니언들은 작년에 창립 20주년을 축하했으며 조직은 그 아쉬움의 일부를 활용하고자 합니다. "프렌즈가 나올 때마다 그 에피소드를 지켜보던 그 젊은 여성이 바로 우리 편이에요." 트래스크가 지국 옆에 머물면서 말했다.
나는 유닛 앞에 앉았고 Trask는 쇼케이스 상단 모서리에 있는 로고에 연락하여 프레젠테이션에서 내가 보상 라운드를 받을 것이라고 보장하는 컨테이너를 선택하고 트위스트 버튼을 누르라고 조언했습니다. 나는 그랬고, 쇼의 시그니처 곡의 축소된 형태가 연주되었고, NBC 섹스텟은 어린 시절의 전성기부터 나를 보며 미소를 지었고, 5개의 이미지(Central Perk 데칼, 기타, 캐릭터 화면 캡처)가 아래를 내려다보고 있었습니다. 화면. Wheel of Fortune 스타일의 보상 라운드에는 "생일 축하합니다, 할머니!"라고 말하는 Rachel의 걸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올벳게임
오프닝 플로터
Bally는 게임 스튜디오와 가까운 산업 시설 창고에서 모든 기계를 수집하고 Vegas 기업 베이스 캠프 뒤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작년에 Bally의 모회사인 Scientific Games는 17,000개가 넘는 새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내가 방문했을 때 비즈니스 표준을 어둡게 하고 확장된 대시보드를 강조하는 새로 수집된 많은 게임기 껍질이 창고 칸막이를 따라 늘어서 있었습니다.
모든 국에 붙은 꼬리표는 그 목적을 보여주었다: 오클라호마, 워싱턴, 미시간, 캐나다. 게임의 공개 및 전세계 확장을 나타내는 라스베거스 클럽으로 향하는 소수의 무리만 있었습니다. Logical Games는 작년에 Bally를 50억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그 시점에서 23개 주는 부족한 자금 금고를 빠르게 혼합하기 위해 활발하게 이용 가능한 산업인 베팅을 승인했습니다. 플레이테크
게임기의 혁신은 실리콘 밸리의 팬을 추적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게임 개발은 명시적으로 게임 기계의 확장입니다. 최첨단 클럽은 일반적으로 수입의 70~80%를 개업에서 조달합니다. 공간이 50% 이하를 포함하던 1970년대부터 성층권이 상승했습니다. 현재 게임을 제공하는 주에서 가장 먼 뉴욕은 테이블 게임을 허용하지 않으며 현재 미국에서 세 번째로 큰 게임 주인 펜실베니아는 나중에 네바다와 뉴저지에서 테이블 게임을 허용했습니다. . 더욱이 점진적으로 보상 일정 및 글로벌 포지셔닝 프레임워크를 포함하여 게임기용으로 처음 작동했던 정신적이고 전문적인 프레임워크가 실리콘 밸리의 팬을 추적했습니다.
생산 라인에서 Trask와 저는 2014년 중반에 Bally가 제공한 ProWave 국을 통과했습니다. 여기에는 훨씬 더 구부러진 삼성 TV와 유사한 32인치 내부 화면이 포함됩니다. Trask는 구부러진 화면에 유사한 정확한 게임을 배치하면 지속적인 상호 작용이 30-80% 확장된다고 주장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그 이유가 무엇인지 물었다. "멋져 보입니다. 놀랍도록 명확합니다."라고 그는 어떤 이론과도 견줄 만한 이론을 추천하는 어조로 말했습니다. 게임 기획자들은 어떤 식으로든 전자 장면의 말할 수 없는 매력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직관적이고 끝없이 매혹적인 프레임워크를 육성하고, 플레이어를 조종하고 플레이어를 미세하게 조정된 위험과 상금 패턴으로 가두어 함정에 빠지게 하는 기계입니다. 정말 오랜 시간 동안 자리에 앉았지만, 주머니는 차츰차츰 그러나 확실히 퍼지고 있었다. 우리가 게임용 찬장 위에 머물고 있을 때 Trask는 2,500대의 기계와 다양한 게임이 있는 MGM 바닥에 대해 가르쳐주었습니다. Trask의 관점에서 볼 때 Trask의 중심 목표는 기본적이었습니다. "우리의 책임은 당신이 우리 게임을 선택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발리 팩토리 와이드
프로토타입 게임기는 1800년대에 브루클린에서 상상되었습니다. 판매대장 크기의 장치였으며 실제 카드 게임을 활용했습니다. 니켈을 삽입하고 스위치를 누르면 작은 프레젠테이션 창에 카드가 무작위로 표시되고 포커 핸드가 표시되면 플레이어는 기계가 있는 재단에서 물건을 얻을 수 있습니다. 1898년 Charles Fey는 포커 머신을 Liberty Bell 머신으로 만들었습니다. 메인 정품 오프닝에는 3개의 릴과 1개의 동전이 있습니다. 각 릴에는 10개의 이미지가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3개의 Liberty Bells가 준비되어 있다고 가정할 때 50페니의 큰 판돈을 칠 수 있는 1/1,000 기회를 제공합니다. 3개의 릴 구성은 술집에서 인기를 얻었고 도박 클럽의 표준으로 바뀌었지만 꽤 오랫동안 게임 하우스는 테이블 게임 플레이어의 배우자를 위한 방해인 하찮은 것을 넘어서 최소한의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필요에 따라 도박장에는 탁구장이 빽빽이 들어차 있었고, 외곽에는 구멍이 뚫려 있었다.
Bally가 전자 기계 게임기를 선보인 1960년대에 변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장치를 통해 플레이어는 단독 내기에 다양한 동전을 삽입할 수 있으며 기계는 더 겸손하지만 더 정기적인 성공을 제안하는 것처럼 대박을 복제할 수 있습니다. 멀티 라인 플레이가 제공되었습니다. 모범적인 균등 배치에 따라 플레이어는 이제 코너 투 코너 및 십자형 믹스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계획은 상호 작용을 가속화하고 악화된 비즈니스를 되살렸습니다.
당시 볼로 타이를 착용한 미시시피 지역의 William "Si" Redd는 Bally의 새로운 작업 중 일부를 감독했으며 그 르네상스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선수는 이기려고 온 것이 아니므로 속도를 높이고 더 많이 주고 더 관대합니다. 더 많이 이기도록 허용하십시오. 그러나 그 시점에서 [당신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추가 자유주의라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여전히 가속과 함께." 대체로 새로운 기계는 플레이어가 큰 성공과 불행에 직면하는 반복에 대한 게임 연설인 오프닝의 예측 불가능성을 낮췄습니다.
도박 클럽 색상
1950년대 중반 볼더 클럽의 도박장. 라스베가스 네바다 대학교의 그림 예절
비디오 포커는 베팅의 "바위"로 입지를 확보했습니다.
1970년대에 Redd는 Bally를 떠나 IGT로 이름을 바꾼 또 다른 게임 제조업체를 설립했습니다. IGT는 비디오 베팅 기계 또는 비디오 포커에서 일했습니다. 비디오 포커 머신은 더 많은 핸드에서 제한된 수량의 플레이어를 돌보기 위해 더 낮은 불안정성을 갖도록 의도될 수 있습니다. 더욱이 비디오 포커의 직관적인 구성 요소는 게임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개인이 기본 머신을 플레이하도록 배치되었고 플레이어의 최종 고정을 정말 오랜 시간 동안 주문할 수 있는 게임의 능력은 "바위"로서의 입지를 굳혔습니다. 내기의.
Redd는 그 시점에서 훈련 게임에서 "어떻게든 $100를 벌어서 오프닝을 플레이하면 약 1시간의 플레이를 할 수 있지만 비디오 포커는 동등한 $100로 둘 다 오랫동안 플레이할 수 있도록 의도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포커 머신이 플레이어의 현금을 삼키는 데 걸리는 시간을 연장하기 위해 패셔너스.
Redd는 회전 릴 뒤에 기계를 추가하고 게임 제작자가 예측할 수 없는 것을 제어할 수 있는 기회를 기계화한 최근 제작된 난수 생성기에 대한 특허를 추가로 획득했습니다. 그 중심에 있는 최첨단 게임기는 수백만 또는 수십억 개의 숫자를 지속적으로 처리하는 RNG에 불과합니다. 플레이어가 트위스트 버튼을 누르는 시점에서 특정 순간에 RNG를 멈추게 됩니다. 음악, 소규모 게임, 회전하는 릴의 실제 모습, Rachel, Monica 및 함께 머물고 있는 나머지 무리와 같은 과거의 모든 것은 계속해서 턴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윈도우 드레싱입니다.
공장 플로어 오픈
IGT는 현재 전 세계 비디오 포커 머신의 93%를 생산하며 지구상에서 가장 큰 비디오 공간 제조업체입니다. Wheel of Fortune 설립은 릴, 구부러진 스크린 및 거대한 실제 비틀림이 있는 괴물과 같은 모든 종류의 도박 기계를 횡단합니다. 그들의 라스베가스 작업장을 방문했을 때 IGT의 아이템 담당 부사장인 Jacob Lanning에게 무엇이 괜찮은 게임을 만드는지 물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정리할 수 있다고 가정하면, 당신은 약간의 일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Trask는 거의 동일한 내용을 알려 주었습니다. "이상적인 게임이 무엇인지 안다면 우리는 계속해서 그 게임을 계속해서 만들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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