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머신의 작동 원리와 슬롯머신을 플레이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해야 하는 이유
게임 사업은 미국에서 거대한 사업으로 매년 경제에 2,400억 달러를 기여하고 380억 달러의 책임 수입과 1,700만 개의 직위를 지원합니다. 랭크카지노
개인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게임기, 비디오 포커 머신 및 기타 전자 게임 장치가 모든 금융 움직임의 무게를 구성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아이오와와 사우스다코타의 도박 클럽에서는 그러한 장치가 연간 게임 수입의 최대 89퍼센트를 기여했습니다.
터닝 릴 오프닝은 특히 블랙잭, 비디오 포커 머신 및 다양한 유형의 베팅과 같은 테이블 게임을 치는 대부분의 클럽에서 엄청난 이점을 제공합니다.
게임 기계가 그러한 견고한 현금 생산자를 가져오는 것에 대해 무엇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제한된 범위에서, 그것은 심지어 가장 정통한 선수들에게도 실제 비용을 숨겨줄 수 있는 클럽의 능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전문가의 세계 조사
개업 비용
중요한 재정적 가설은 어떤 것의 비용이 오르면 일반적으로 그것에 대한 이자가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어쨌든, 그것은 우리가 만드는 일상적인 구매의 대부분에 존재하는 가치 직설성에 의존합니다. 즉, 전문가의 사무실과 잠재적으로 기술자를 방문하는 것 외에 대부분의 항목과 관리 비용을 지불하기로 선택하기 전에 비용을 알고 있습니다. 제왕카지노
개업은 전문가의 사무실보다 놀라울 정도로 더 두려울 수 있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내기의 진정한 비용을 결코 알지 못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는 시장 이익의 법칙이 분리됨을 의미합니다.
클럽 관리자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거는 각 베팅에 대해 일반적이거나 예상되는 하우스 이점으로 알려진 정도까지 비용을 고려합니다. 기본적으로 게임에 통합되는 것은 밖으로 나온 가장자리입니다. 단일 플레이어의 경우 게임과의 제한된 연관성으로 인해 "가치"가 크게 변경된 것처럼 보입니다.
예를 들어 하우스 어드밴티지가 10%인 게임을 생각해 보십시오. 이는 정말 흔한 일입니다. 이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게임이 승인한 모든 베팅의 10%를 소유한 도박 클럽에 반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200만 트위스트 북쪽의 100만 달러 베팅을 인정한다고 가정하면 900,000달러를 지불하는 데 의존하여 100,000달러의 클럽 이득을 가져옵니다. 따라서 행정부의 관점에 따르면 청구하는 "가치"는 일정 시간 후 플레이어로부터 수집하기를 희망하는 10%입니다.
어쨌든 개별 플레이어는 비용을 꼬임 비용으로 특성화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1달러를 베팅하고 릴을 돌리고 지불금을 받지 못한다고 가정하면 이는 한푼도 아닌 비용이 됩니다.
그래서 누가 옳습니까? 둘 다, 그대로. 게임은 의심할 여지 없이 플레이어로부터 1달러를 모았지만, 보드는 결국 그 중 90페니가 다른 플레이어에게 할당될 것임을 깨닫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는 이것을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그가 잠시 동안 게임을 하는 동안 엄청난 지불금이 그의 수많은 불행을 아주 적게 말해서 보상해 줄 것이라고 믿을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플레이 조건에 비추어 볼 때 클럽의 이익이 명백해지기 위해서는 혼자 노름 기계를 플레이하는 데 오랜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바카라
다크 잭과 같은 테이블 게임은 도박 클럽에 공간만큼 보람이 없습니다. 로이터/쓰리 하나이
순간 대 장거리
이러한 가치관점의 차이는 선수에 대한 일시적인 관점과 행정에 대한 도출된 관점 사이의 구멍에서 확립된다. 이것은 내가 30년 넘게 도박 클럽 게임의 프레젠테이션을 조사하고 이에 집중하는 분석가로서 도박 사업에서 배운 예시 중 하나입니다.
방금 수표를 받고 80달러를 들고 도박장으로 향하는 조지는 화요일 밤 한 시간의 북쪽을 지나고 있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세 가지 결과가 있습니다. 그는 모든 것을 잃거나, 큰 판돈을 치고 막대한 이익을 얻거나, 조금 얻거나 잃지만 기회가 그에게 강력하게 불리하기 전에 떠날 방법을 알아냅니다.
분명히 주요 결과는 다른 두 가지보다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더 정상적입니다. 클럽이 홈 혜택을 따라가야 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큰 지분을 지불해야 하는 자산은 정기적인 워시아웃(청소된 사람)에서 나옵니다. 이러한 수많은 실패 없이는 거대한 승자가 있을 수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러한 수많은 개인이 어떤 경우에도 플레이하는 이유입니다.
특히 개인의 수많은 불행의 양은 큰 큰 지분을 지원하는 데 활용됩니다. 이런 식으로 매혹적인 대박을 내기 위해 수많은 플레이어가 화요일 밤 자금을 모두 잃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더 미묘한 점은 인출된 경험이 플레이어 수준에서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즉, 플레이어는 균일한 방식(즉, 턴당 10%의 속도)으로 80달러를 잃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이것이 평균적인 공간 통찰력이라고 가정하면 일반적으로 당혹스러울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플레이어가 그가 지불하는 가치를 인식하는 것을 매우 간단하게 만들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더 미묘한 점은 인출된 경험이 플레이어 수준에서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즉, 플레이어는 균일한 방식(즉, 턴당 10%의 속도)으로 80달러를 잃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이것이 평균적인 공간 통찰력이라고 가정하면 일반적으로 당혹스러울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플레이어가 그가 지불하는 가치를 인식하는 것을 매우 간단하게 만들 것입니다.
게임기는 일반적으로 클럽의 가장 큰 수입원입니다. 로이터/안드레스 마르티네즈 카사레스
비용 인상
결국, 클럽은 기대와 변동이 포함된 열정을 팔고 있습니다. 이사회의 관점에 따르면 오프닝이 예를 들어 4%와 같이 무난한 하우스 어드밴티지를 가질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곧 조지의 화요일 밤 자금을 모두 획득할 수 있고 자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모든 승리한 이미지 블렌드와 모든 이미지에 부여된 크레딧의 양을 기록하는 게임기의 보상 테이블의 차이 때문입니다. 보상 테이블은 플레이어에게 눈에 띄지만 각 승리의 이미지 믹스를 제공할 가능성은 숨겨져 있습니다. 분명히, 이러한 확률은 하우스 어드밴티지, 즉 인출된 베팅 비용의 기본적인 결정 요인입니다.
적절한 관리 비용을 숨길 수 있는 이 드문 능력은 도박 클럽 경영진이 플레이어에게 조언하지 않고 비용을 인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클럽 수장들은 측량할 수 없을 정도로 상당한 공간 수입을 늘리기 위해 엄청난 압박을 받고 있지만, "비용"을 극도로 높여 비밀 무기를 죽이고 싶지는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하는 것만으로 이러한 위장된 비용 증가를 인식할 수 있는 경우 그 시점에서 다른 클럽에서 플레이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값비싼 오프닝 아이템의 인상에서 회복하는 것이 번거롭고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클럽 관리자를 놀라게 합니다.
그것을 뽑아
따라서 많은 관리자는 플레이어가 이러한 가치 충격을 식별할 수 있다는 점을 인정하면서 게임기의 하우스 혜택 확대에 반대합니다.
어쨌든 우리의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도박 클럽의 이점이 확장되면 통찰력 있는 플레이어라도 인정할 징조 없이 수입이 크게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어떤 경우에도 구별할 수 없는 릴 게임 두 가지의 수많은 상관 관계에서 값비싼 게임은 도박 클럽에 더 큰 수입을 창출했습니다. 이러한 발견은 후속 보고서에서 확인되었습니다.
추가 조사에서 값비싼 게임에서 플레이 움직임의 증거가 발견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낮은 평가 파트너가 3피트 떨어진 곳에서 발견되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결정적으로, 이러한 결과는 값비싼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심각한 재정적 유인과 상관없이 발생했습니다. 즉, 눈에 띄는 보상 테이블은 두 게임 쌍의 모든 내부에서 고가 및 저가 게임 모두에서 구별할 수 없었습니다. 주요 대조는 각 지불금의 위장된 확률이었습니다.
이 정보가 제공되면 경영진은 비용을 더 많이 절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치에 민감한 플레이어의 경우 릴 도박 기계는 멀리해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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